빗썸 USDT 테더 입출금 김프 매매 활용방법 (오토 트레이딩)

빗썸 USDT 테더 원화마켓 상장했습니다. USDT 입출금 지원 네트워크는 트론(TRC-20)만 있습니다.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지원하지 않아요. 트래블룰 이행에 따라 빗썸에서 지원하는 가상자산사업자 거래소로만 입출금 지원이 가능합니다. 빗썸에서 지정한 거래 제한 대상 거래소를 통해 입출금 및 거래를 할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제한 등의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빗썸 USDT 테더

빗썸 USDT 테더 입출금 장점

빗썸은 비트겟, 바이비트, 오케이엑스, 바이낸스 등 거래소를 통해 100만원 이상 자유 입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리플, 트론 등을 거래소에서 매수 후 코인을 전송하고, 코인을 매도하여 원화 또는 테더 USDT를 얻었습니다. 2023년 12월 이후 빗썸에 USDT 테더가 원화마켓 상장(원상)하여 빗썸에서 USDT를 매수 후 비트겟 등 거래소로 보낸 후 바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빗썸 김프 매매 방법(출국, 귀국 안해도 됨)

과거 김프가 낮으면 리플을 해외 거래소로 보내고(출국), 김프가 높으면 국내 거래소로 보내어(귀국) 김프 따리를 했습니다. 단순히 김프 따리만 할 경우 빗썸에서 USDT 테더를 거래하면 됩니다. 물론 해외 거래소로 코인 보낸 후 선물거래, 펀비작 등을 할 경우 USDT를 해외 거래소로 보내면 됩니다.

빗썸 테더 USDT 차트

빗썸 테더 거래대금은 원화마켓 TOP3에 들기 때문에 유동성은 충분합니다.

빗썸 테더 거래대금

빗썸 USDT/KRW 트레이딩뷰 차트를 볼 수 있다. 오토 트레이딩도 지원하기 때문에 자동 분할매매도 할 수 있다.

빗썸 USDT 테더 차트

USDT 테더의 경우 비트코인보다 변동성이 낮기 때문에 빗썸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기도 좋다. 최대 10만 B포인트가 등급별로 매일 적립되며, B포인트샵에서 B포인트를 사용해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가장 좋은 건 매수 호가에 1천만원 이상 분할매수하고 매도 호가에 마찬가지로 1천만원 이상 분할매도를 깔아두면 된다.

빗썸 오토 트레이딩

빗썸 오토 트레이딩은 한번 설정으로 24시간 자동 거래를 할 수 있다. AI 추천을 이용해도 되고 수동 설정(MANUAL)을 해도 된다. 과거 7일 기준 수익률 추정을 볼 수 있다. 자동매매 실행금액, 매매 자동종료 가격(선택), 최고가, 최저가, 주문수(10개~100개)를 입력하면 된다.

$볼만한 글  빗썸 입출금 방법 - USDT 테더 (OKX 거래소)

빗썸 오토 트레이딩

코인거래소 레퍼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