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입금, 출금하는 방법 (업비트/빗썸)

비트겟 입금 출금(입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등 국내 거래소와 트래블룰 제휴되어 100만원 이상도 자유 입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룰 100만원 바이낸스 업비트 빗썸 입출금 성공 TIP

▲ 트래블룰에 대하여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업비트 입출금 방법 (원화 / 코인), 한도, 제한, 수수료

▲ 업비트에서 해외 거래소로 입출금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빗썸 입출금 방법 – USDT 테더 (OKX 거래소)

▲ 빗썸에서 해외 거래소로 입출금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빗썸은 USDT를 지원하기 때문에 USDT를 사고, 그대로 해외 거래소로 출금하여 현물, 선물거래에 활용하면 됩니다.

트래블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 포스팅을 읽으면 됩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업비트에서 계정주 확인 서비스 연동 VASP를 통과했고, 빗썸에서 CODE 트래블룰 솔루션을 통과했습니다.

<비트겟 입금>

① 비트겟 앱 또는 PC를 방문합니다.

비트겟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비트겟 가입 KYC 레퍼럴 수수료 평생 50% 할인 방법

ASSET(자산)을 클릭합니다.

④ DEPOSIT(입금)을 클릭합니다.

④ 입금하고 싶은 암호화폐를 선택합니다.

★ 입금 통화 종류, 입금 주소, 네트워크 일치가 중요합니다. 거래소에서 메모, 태그 입력을 요구할 경우 해당 내용을 추가해야 합니다. 오입금한 경우 고객센터에 별도로 ‘오입금 반환 청구’해야 합니다.

⑥ 주소를 복사하거나 다른 플랫폼의 출금 주소에서 QR 코드 스캔 기능으로 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

⑦ 블록의 영향을 받아 입금 추정 시간은 5분~10분입니다.

※ 비트겟은 입금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USDT 이외의 자산을 예치하면 예치된 자산을 회수할 수 없게 될 수 있으므로 예치하지 마십시오.
※ 최소 금액 미만의 보증금은 적립되지 않으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 정보가 변조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컴퓨터와 브라우저의 보안을 확인하십시오.

비트겟 입금 1 비트겟 입금 2

빗썸처럼 USDT를 살 수 있는 경우 USDT를 사서 보내면 됩니다. 업비트는 리플, 트론 같은 전송 속도가 빠르고, 출금 수수료가 $1 이하인 코인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리플로 선물거래를 시작할 수 없기 때문에 SPOT으로 보내고 XRP/USDT 거래 페어에서 리플을 매도하면 됩니다. 그러면 USDT가 생깁니다. USDT는 비트겟 ASSET 중 FUTURES로 이체합니다.

$볼만한 글  바이비트 가입 레퍼럴 코드 수수료 할인 50%

<비트겟 출금>

비트겟 ASSET 메뉴로 이동합니다.

WITHDRAW(출금)을 클릭합니다.

③ 선물 계좌 내 코인을 인출하려면 먼저 현물 계좌로 코인을 이체(TRANSFER)합니다.

④ 전송 코인을 선택 후 온체인 출금(ON-CHAIN)을 선택합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수령인의 주소로 코인을 전송합니다.

비트겟 출금 1

⑤ 코인, 네트워크(블록체인), 출금 주소, 출금 수량을 적고 인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리플은 XRP, 트론은 TRX, USDT는 TRC-20 등 입금 네트워크와 출금 네트워크가 서로 일치해야 합니다. 업비트에서 ‘메인넷’이라고 하는 것은 해당 코인 이름으로 된 네트워크를 찾으면 됩니다.

비트겟 출금 2 비트겟 출금 3

⑥ 보안상 이메일 코드, SMS 코드 또는 구글 OTP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⑦ 출금은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리플의 경우 5분~10분 이내 출금이 완료됩니다.

<비트겟 이용자 출금 한도>

비트겟은 2023년 9월 1일 이후 이용자 출금 한도를 조정했습니다.

① KYC 미인증 사용자 : 매일 $100, 매월 $1000 상당의 코인만 입출금할 수 있습니다.

② KYC 인증 사용자 : 비VIP 레벨 기준 일일 $300만 달러 상당의 코인을 입출금할 수 있습니다.

코인거래소 레퍼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