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MEXC, 바이비트, 바이낸스, OKX, BINGX 레퍼럴 코드 수수료 할인

비트겟, MEXC, 바이비트, 바이낸스, OKX, BINGX 등 비트코인 거래소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으려면 인플루언서 ‘레퍼럴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레퍼럴 코드는 수수료 할인 혜택이 없고 초기 usdt 체험금을 주거나 레퍼럴 코드 입력자에게 혜택이 돌아가지 않기도 합니다. 거래소 신규 유저는 누구나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선물거래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 레퍼럴(refferal) 뜻은 추천, 초대코드를 입력 시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fer 뜻은 참조하다, 언급하다로 초대, 추천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코인거래소 레퍼럴 1

지금 거래소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아가세요. 인플루언서 전용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 시 신규 가입 이벤트도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시]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메이커 0.04%, 테이커 0.08% 입니다.

비트코인 1만달러 거래 시 테이커 기준 수수료는 8달러 입니다. 포지션 오픈, 청산 2번 하기 때문에 수수료는 최소 16달러를 지불합니다. 만약 비트겟 레퍼럴 코드 XZST 입력했다면 5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16달러가 아닌 8달러만 지불하면 됩니다. 선물거래 단타를 하는 경우 거래소 ‘수수료[FEE]’를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


코인마켓캡 기준 해외 선물거래소 순위는 바이낸스, OKX, 바이비트, 비트겟, MEXC, 빙엑스 순입니다. 현재 선물거래소 순위가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코인마켓캡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트겟 거래소 레퍼럴코드 xzst
비트겟 거래소 레퍼럴코드 xzst

1. 비트겟 거래소 레퍼럴 : xzst

✅ 비트겟 거래소는 레버리지를 활용한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공매도, 공매수 포지션을 원활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 비트겟 프로 트레이더의 포지션을 복사하여 선물거래하는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볼만한 글  디멘션 DYM 매수, 케플러 스테이킹, 에어드랍 방법

✅ 빠른 거래속도와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편하고 쉽게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자금의 최소 1:1 지급 준비율을 보장합니다. 거래소 뱅크런 공포에서 벗어나세요. 거래소 보유 디지털 자산(가상화폐, 가상자산)을 오프라인의 다중 서명 지갑에 저장합니다. 300M USDT 상당의 펀드를 운영하여 거래소 보안 위협에 대한 추가 대책도 마련해 두었습니다.

✅ 비트겟 거래소 레퍼럴 코드 xzst 입력하면 선물거래 수수료 50% 평생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수수료 메이커 0.02%, 테이커 0.04% 혜택 반드시 받아가세요.

비트겟 레퍼럴
비트겟 레퍼럴 링크
비트겟 선물거래

비트겟 선물거래를 하면서 느낀 장점은

  1. 직관적인 디자인과 빠른 거래 체결
  2. 미체결 주문은 바로 주문 취소 가능하고, 드래그 앤 드롭으로 쉽게 주문 수정도 가능합니다.
  3. 어플 이용시 업비트처럼 차트 주문도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 입출금, 선물거래 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 영상이 쉽게 알려주더라고요. 거래소 초보 사용자에게 도움되시라고 공유드립니다.

mexc 레퍼럴 mexc-foma
mexc 레퍼럴 mexc-foma

2. MEXC 거래소 레퍼럴 : mexc-foma


✅ MEXC 거래소의 장점은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선물거래 초보 유저에게 추천합니다.

✅ 메이저 거래소 중 어떠한 거래소보다 빠르게 신규 알트코인이 상장됩니다. 에어드랍 코인을 팔거나 신규 상장 코인 단타, 선물거래, 펀비 갭매매 등 할 때 주로 이용합니다.

✅ 비트코인 기준 최대 200배 레버리지도 지원합니다.

✅ 한시적으로 현물거래 수수료 제로, 선물거래 수수료 메이커 제로, 테이커 0.01%만 부과됩니다.

✅ mexc 레퍼럴 코드 mexc-foma 입력 시 수수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mexc 신규 가입 420
mexc 신규 가입 420

MEXC 신규 가입만 해도 최대 120 mx코인과 300 usdt를 지급합니다. mx 코인 3달러 가정하면 360달러+300달러 = 660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 1300원 가정하면, 85만원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초청자(코인100)의 mexc 레퍼럴 초청링크를 통해

  1. mexc 신규 가입
  2. KYC 신원인증 완료
  3. 6,000 USDT 상당 순입금
  4. 선물 테이커 거래량 30,000 USDT 초과
$볼만한 글  비트겟 가입 KYC 레퍼럴 수수료 평생 50% 할인 방법

이벤트는 매주 월~일 마다 갱신됩니다.

별도의 이벤트 등록 절차 없이 초청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합니다.

❌ 주의사항 ❌

  1. 신규가입 당일 KYC 신청도 완료하세요.
  2. 선물거래량은 테이커 시장가 거래만 인정됩니다.
  3. 어뷰징, 다계정, 동일한 IP 및 동일 기기로 다수 가입 등 부정행위 적발 시 지급이 제외됩니다. 와이파이 공유도 다계정 접속으로 간주합니다.

MEXC 신규 사용자 초대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공지(링크)] 게시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mexc 레퍼럴 링크
mexc 레퍼럴 링크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3. 바이낸스 거래소 레퍼럴 : O7WTGDTB

✅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시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 문구가 나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문구가 없는 경우 여러분은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시 선물거래 수수료 10% 첫달 할인은 공통이며, 회원가입 시 나오는 커미션 할인 퍼센티지는 ‘현물거래’ 수수료 할인에 해당됩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BNB 코인을 수수료 지불 공제에 활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는 메이커 0.02%, 테이커 0.04%입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는 비트코인 현물, 선물 거래량 부동의 원탑입니다. 유동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장가 호가 슬리피지에 의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 해외 거래소를 가입할 경우 결국 제가 알려 드리는 바이낸스, 비트겟, mexc, 바이비트까지 다 가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거래소 가입은 돈이 들지 않기 때문에 미리 가입해 두세요. 코인 윈터가 끝나고 봄이 찾아와 그때 가서 가입할 경우, kyc 인증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선물거래, 입출금 등 거래소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레퍼럴 링크
바이낸스 거래소 레퍼럴 링크
바이비트 레퍼럴 가입
바이비트 레퍼럴 가입

4. 바이비트 거래소 레퍼럴 : 19111

바이비트 레퍼럴 가입도 바이낸스 거래소와 동일하게 위 이미지와 같은 수수료 할인 문구가 명시되어야 합니다. 할인 문구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 전용 링크를 사용할 경우 위와 같이 90일 동안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볼만한 글  비트겟 선물거래 승률 90% 가이드

✅ 바이비트 거래소는 국내 레퍼럴 부동의 탑 박호두 선생이 트레이딩합니다. 바이비트 전체 접속자 중 대한민국 유저가 1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선물거래하면 ‘바이비트(bybit)’를 떠올리는 이유입니다.

✅ 선물거래를 하지 않더라도 단순히 USDT 보유만으로도 바이보트, 바이스타터 등 이벤트 참여로 꽁돈을 벌어갈 수 있습니다. 해당 수익은 바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 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는 메이커 0.01%, 테이커 0.06% 입니다. 레퍼럴 입력하고 수수료 할인 20% 놓치지 마세요.

바이비트 거래소 레퍼럴 링크
바이비트 거래소 레퍼럴 링크

5. 선물거래소 입출금[트래블룰] – 바이낸스, 비트겟, 바이비트, OKX 추천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MEXC 레퍼럴 가입 완료하셨나요? 그렇다면 KYC 인증도 하고 입출금, 선물거래를 하세요. 업비트 트래블룰 기준 바로 입출금할 수 있는 거래소는 바이낸스, 비트겟, 바이비트, OKX 거래소 입니다. mexc, 빙엑스 거래소는 업비트 바로 입출금 가능 거래소를 통해 우회 입출금을 시도해야 합니다. 업비트 입출금 추천 코인으로 리플, 트론이 이용됩니다. 전송 수수료가 저렴하고 전송 시간이 3분~5분으로 짧습니다.

트래블룰 100만원 바이낸스 업비트 빗썸 입출금 성공 TIP

빗썸 입출금 방법 USDT 테더 (OKX 거래소)

빗썸 USDT 테더 입출금 김프 매매 활용방법 (오토 트레이딩)

빗썸 거래소에 USDT 테더 원화 마켓 상장하여 빗썸에서 바로 USDT를 입출금해도 됩니다. 지원 네트워크는 트론(TRC-20)입니다.

6. 코인 거래소 PC 웹 브라우저 – 크롬, 웨일 한국어 번역

비트겟 한국어
비트겟 한국어

거래소 이용 시 영어가 불편한 경우 크롬, 웨일 브라우저 등을 사용한다면, 브라우저 자체 ‘한국어 번역’ 기능을 이용하세요.

앞으로 코인 정보, 선물거래, 거래소 가이드 관련 핵심 꿀팁만 전달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바이낸스 레퍼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