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런치풀 참여 방법, 전략 : 픽셀(PIXEL)

바이낸스 런치풀 참여방법,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2월 바이낸스 런치풀 진행 중인 캠페인은 로닌 생태계 내 게임 코인인 픽셀(PIXEL) 입니다.

픽셀 공식 링크 바로가기 >> https://www.pixels.xyz/

바이낸스 런치풀, 런치패드 ATH 기록을 보면 게임 코인인 엑시인피니티($AXS), 스테픈($GMT) 등이 상위권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픽셀도 몇백배 오르는 기염을 토할 수 있을까요?

2024 02 18 22 16 32

픽셀 코인은 바이낸스 런치풀에서 78억 달러로 가장 많은 지분을 보유했습니다. 픽셀 코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엿볼 수 있네요.

픽셀 코인 바이낸스 리서치

픽셀 코인 바이낸스 리서치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① 픽셀(PIXEL)은 로닌 네트워크에 의해 구동되는 소셜 캐주얼 WEB3 GAME입니다. 농사, 탐험, 창조를 중심으로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2월 8일 이전 로닌을 스테이킹한 사람은 2월 18일 픽셀 코인을 에어드랍 받았습니다.

로닌(RON) 게임 코인 소개, 매수, 스테이킹 방법 에어드랍

② 픽셀 코인은 게임 내 통화, 거버넌스 역할로 사용됩니다. 게임 내에서 NFT 발행, VIP 멤버십, 길드, 프리미엄 기능 등은 픽셀 코인으로 구매,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 코인의 가격 등락은 활성 사용자 수, TVL 등에 영향을 받습니다.

③ 픽셀 주요 시스템은 P2E, 팜랜드(집, 농장, 토지 소유권) NFT, 커스터 마이징, 웹3 평판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풀 지표

픽셀 바이낸스 상장 시 초기 공급은 총 공급량의 15.42%이며 바이낸스 런치풀 할당이 초기 공급량의 절반입니다. 픽셀 런치풀 종료 후 픽셀 코인 소유권은 누가 가져갈까요? 런치풀로 받은 픽셀을 바로 던질 것인지, 보유할 것인지 고민해 볼 부분입니다.

픽셀 인게임 화면

픽셀 인게임 화면입니다. 2024년 2월 8일 현재 매일 15만 이상 활성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고, 90개 이상 웹3 프로젝트를 게임 플레이에 통합합니다.

픽셀 토큰 배포 1

픽셀 토큰 배포는 바이낸스 런치풀, 프라이빗 세일, 팀 물량, 어드바이저, 에코시스템 리워드, 트레져리, 리퀴디티, 알파 리워드가 있습니다.

픽셀 토큰 배포 2

2025년 2월 전까지 바이낸스 런치풀 이외 다른 물량들은 20% 정도 공급됩니다. 초기에 토큰이 많이 풀리지 않는 만큼 픽셀 팀은 코인 가격을 안정적으로 가져가거나 하락을 통해 개미 털고 본인들이 매집하며 펌핑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볼만한 글  업비트 가입, 로그인 방법 (고객센터)

픽셀은 2023년 3분기 로닌 네트워크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2024년 1분기 길드,
2분기 동굴 및 토지 업데이트, 전투, REALMS,
3분기 팜 업그레이드 및 자동화
4분기는 생성 질문 및 탐색입니다.

픽셀에는 로닌 네트워크, 모카버스, YGG 길드 등 90개 이상 WEB3 프로젝트가 에코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최근 코인 테마가 자기들끼리 생태계 파트너쉽을 맺고 에어드랍을 통해 코인 가격을 펌핑하고 있는데요. 픽셀도 충분히 그럴만해서 픽셀은 상장 후 코인을 모아갈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런치풀은 픽셀을 무료 에어드랍 받을 수 있습니다. 픽셀을 미리 무료로 채굴하고 싶다면 바이낸스 런치풀을 이용하세요.

코인거래소 레퍼럴 1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소 계정이 아직 없다면 위 레퍼럴 코드를 확인해 주세요.

바이낸스 런치풀

바이낸스 런치풀 가이드

바이낸스 KYC 인증을 완료한 가입자만 FDUSD, BNB 풀에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BNB가 FDUSD에 비해 보상 풀이 4배 더 많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풀 픽셀 공지 바로가기 >> 

바이낸스코인 BNB

바이낸스 런치풀, 런치패드 캠페인이 발표되면 BNB 코인 수요가 증가하여 BNB코인 가격이 상승합니다. 여기에 최근 비트코인이 5만 달러를 돌파하며 BNB코인 가격은 $366을 터치했습니다.

픽셀 바이낸스 런치풀 기간은 2월 9일 오전 9시 ~ 2월 19일 오전 9시입니다.

① 바이낸스 런치풀 스냅샷은 매시간 생성됩니다. 사용자 보상은 매 시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② 사용자는 언제든지 보상을 누적하고 해당 보상을 스팟 계정에 직접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각 풀의 연간 수익률 APY, 총 풀 잔액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④ 토큰은 한 번에 하나의 풀에만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⑤ 사용자는 언제든지 즉시 자금을 인출하고, 다른 사용 가능한 풀에 즉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⑥ 각 풀에 스테이킹된 토큰과 청구되지 않은 보상은 런치풀 종료 후 각 사용자의 SPOT WALLET(현물 계정)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⑦ 바이낸스 BNB 볼트와 LOCKED 프로덕트가 런치풀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BNB를 스테이킹한 유저는 자동으로 런치풀에 참여하고 새로운 토큰 보상을 받습니다.

$볼만한 글  업비트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개설, 한도제한 해제 방법 3가지, 출금 한도 상향

⑧ 둘 이상의 런치풀 프로젝트가 동시에 진행된다면 BNB Vault 및 Locked Products에 있는 사용자의 BNB 자산은 별도의 지정이 없는 한 각 프로젝트에 동일하게 분할 할당됩니다.

⑨ 바이낸스 대출(LOAN) 담보로 하는 BNB VAULT 자산은 런치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OKX 점프스타트와 다르게 바이낸스 런치풀은 FDUSD, BNB 스테이킹 개인 물량 HARD CAP이 없습니다. 무제한 예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고래 위주로 런치풀 코인을 가져가기 때문에 소액 투자자들은 예치 물량 대비 기대 APR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참여한 OKX 점프스타트 SPURS, ACE 등은 1만 달러 기준 10%에 해당하는 1000불 수익을 줬다면 바이낸스 런치풀은 이에 미치지 못합니다.

물론 BNB, FDUSD를 평소에 보유했다면 바이낸스 런치풀 참여하면 됩니다.

FDUSD

FDUSD 가격 차트입니다. 스테이블 코인이지만 바이낸스 런치풀 초기 FDUSD 시세가 급등하고 이후 다시 $1로 돌아가는 편이며 변동폭은 1% 내외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풀 전략은 별거 없습니다. 평소에 BNB 하락, 조정할 경우 BNB를 매집하고 BNB VAULT, LOCKED PRODUCT에 넣어 추가 이자 수입을 받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풀이 시작하면 자동으로 참가하여 바이낸스 상장 예정 신규 코인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바이낸스 런치풀 종료 후 BNB 코인을 매도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때 BNB 코인이 하락할 수 있으므로 BNB 코인 선물거래 숏을 통해 헷징할 수 있습니다.

BNB 코인

바이낸스 런치풀 2월 19일 종료하는 만큼 바이낸스 선물거래 BNB/USDT 페어에서 선물 숏 헷징도 고민해 보세요. 다만 2024년~2025년 불장이 예상되는 만큼 선물 숏보다는 하락 조정 시 남는 돈은 바로 현물 매집하는 것도 괜찮아요. 선물 숏 헷징을 하더라도 스탑로스는 반드시 설정해 주세요. 스탑로스로 털릴 경우 보험료 지불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