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엑스 bingX 거래소 가입, 레퍼럴, 수수료 할인, 증정금 이벤트

빙엑스 bingX 거래소 가입, 레퍼럴, 수수료 할인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빙엑스 거래소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첼시 fc와 파트너입니다. 빙엑스 거래소는 현물, 파생상품, 선물거래, 옵션, 카피트레이딩, 자산 관리(포트폴리오) 등을 할 수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코인투자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빙엑스 거래소 가입 (레퍼럴 코드)

빙엑스 가입

빙엑스 거래소 가입화면입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레퍼럴 코드는 8X0THDZQD 입력하면 선물거래 수수료 20% 할인 자동 적용(Perpetual Futures Trading Fee Discount 20%)됩니다.

빙엑스 기본 선물거래 수수료는 메이커 0.02%, 테이커 0.05%입니다. 빙엑스 인플루언서 전용 레퍼럴 코드 입력하면 메이커 0.016%, 테이커 0.04%가 적용됩니다.

빙엑스 거래소 레퍼럴 혜택 자동 적용 받기(링크)

빙엑스 수수료

빙엑스 가입화면 좌측에서 위 안내 문구를 확인한 분들은 누구나 수수료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빙엑스 신규가입 이벤트

★ 빙엑스 신규가입 증정금 이벤트

빙엑스 신규 가입 유저는

① 가입만 해도 최대 60 usdt 증정금
② 순입금만 해도 최대 500 usdt 증정금
③ 선물거래 트레이딩만 해도 최대 5,000 usdt 증정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WARDS HUB 메뉴에서 미션을 확인해 보세요. 획득한 보상은 MY VOUCHER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빙엑스 거래소에서는 세계 최대 코인 카피트레이딩이 진행되며 엘리트 트레이더만 15,000명 이상 보유하고 있고, 누적 수익은 38M 달러이며, 전체 주문 수는 400M 이상입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거래를 복사하세요.

★ 빙엑스 자산 100% 적립금 증명

빙엑스는 Merkle Tree에 의해 매월 1일, 15일 Proof of Reserves를 보고합니다. 빙엑스 사기, 먹튀 의심은 이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BingX는 100% 적립금으로 지원되는 고객의 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할 것을 보장합니다. 당사의 재무 데이터는 권위 있는 감사인에 의해 검증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머클트리는 매월 1일과 15일에 발행할 예정입니다.

$볼만한 글  OKX 거래소 가입방법, 레퍼럴 추천인 혜택 20% 할인

빙엑스 자산 준비금

Hash ID로 Merkle Tree(현재 BTC, ETH, USDT, USDC 지원)에서 자산을 리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산과 검증 결과에 표시된 잔액 간의 일관성은 데이터가 조작되지 않았으며 거래소가 귀하의 펀드를 예약했음을 증명합니다.

빙엑스 BINGX 메인화면

★ 빙엑스 거래소 소개

빙엑스 거래소는 코인 투자 초보자를 위해 카피트레이딩, 데모트레이딩을 준비했습니다. 낮은 거래 비용으로 편리한 비트코인 선물거래 롱, 숏 베팅을 해보세요. 상위 거래소의 포괄적인 시장 데이터를 소개하여 시장 무결성과 조작에 대한 저항을 보장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전담 고객 지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년보다 삐르고 인터페이스가 편리해진 면이 있습니다. promotion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출석하면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빙엑스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perp, standard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빙엑스 스탠다드 선물거래에서는 금, 원유, 외환, 나스닥 지수 등의 선물거래도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계약이 잘되고 유동성이 풍부합니다. 코인 입출금이 느리지 않고 신속히 진행됩니다. 1년동안 한번도 출금 지연문제 없었습니다.

다른 어떤 앱 보다 화면이 깔끔하고 거래하기 편하며 메뉴가 직관적이라 알아보기 편해요. Bing X 쓰면 다른거 못 써요. 주문도 간편하고 정말 잘 만든 앱입니다.

빗썸 거래소와 트래블룰 연동되어 100만원 이상 입출금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빙엑스 거래소 빗썸 입출금 트래블룰

빗썸 가입, 수수료, 입출금 (트래블룰) 정리 (2024년)

빗썸 거래소 가입, 수수료 할인 0.04%, 트래블룰 연동에 의한 입출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위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거래소 레퍼럴 1